중증외상센터
노아의 중증외상센터는 356일 24시간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골든타임 응급
중증외상센터노아동물메디컬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동물병원으로 중증 외상 환자 및 야간 응급 환자를 위해, 24시간 수의사가 항시 근무하며 반려동물을 치료하고 케어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응급처치에 대해 월 1회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응급약물 및 장비를 상비하고 있으며, 개별적인 응급처치 공간을 갖추고 각종 응급 상황에 대해 철저히 대비하고 있습니다. 중환자 입원을 위해 온도, 습도, 빛, 환기 등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ICU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어떤 환자를 치료하나요?
중증외상, 응급질환의 신속한 처치
야간 산책시 줄을 잠시 놓아주시다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교상(물림사고), 낙상 등에 의해 피부나 근육 또는 장기의 외상이 발생합니다. 외상이 발생한 경우, 단지 눈에 보이는 상처 뿐만이 아닌 전신에 손상이 있는지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환자의 외상에 의한 응급 상태와 질환에 따른 응급 상태를 진료하며, 빠른 치료와 처치로 진료합니다
중증 외과 센터 특장점
첨단 의료장비를 사용한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와 처치로 진료합니다.
초를 다투는 중증외상 응급환자를 위한
24시간 중증외상센터 운영합니다.
고성능 디지털 X-RAY, 하이엔드급 초음파
및 64채널 CT로 정민 진단합니다.
최상의 의료진 구성 된 전문적인 치료
지체 없는 진단과 고난도 수술 가능합니다.
최적의 처치 및 진단 중증중환자 치료
본원은 반려동물 중증외과 중환자에게 있어서 중요한 집중치료가 가능하며, 최상의 의료진으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응급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노아동물메디컬센터는 24시간 집중 관리가 필요한 응급/중환자를 위해 독립된 중증 환자 케어 센터(ICU)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증 외과 센터에서는 전문 수의사와 테크니션이 24시간 환자들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첨단 진료기기와 집중 치료실을 통해 응급 상황에 적극 대비하고 있습니다.